조회 수 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해외축구분석 11월25일 유럽챔스 유벤투스 페렌츠바로시 분석해외축구분석 11월25일 유럽챔스 유벤투스 페렌츠바로시 분석

유벤투스 분석


2승1패로 바르셀로나에 이어 조 2위를 달리고 있는 유벤투스. 리그에서 칼리아리를 2-0으로 꺾고 리그 4위로 올라섰다. 피를로 감독 부임 후 초반 고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MF 램지 DF 키엘리니,보누치를 제외한 부상자들이 모두 돌아오면서 팀이 안정을 찾고 있고 특히 부상에서 돌아온 DF 데 리흐트가 철벽 같은 수비력을 보여주며 수비수들의 공백을 메우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더불어 주포 FW 호날두가 리그 5경기 8골을 터뜨리는 등 절정의 득점력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FW 호날두,모라타,디발라,키에사,쿨루셉스키 등 가동할 수 있는 공격자원들이 많다는 강점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페렌츠바로시 분석


원정에 나서는 페렌츠바로시. 조별리그 3경기 4득점 11실점으로 1무2패에 그치며 조 최하위에 머물러 있다. 특히 상대의 강한 전방압박에 수비진에서 실수를 연발하며 스스로 자멸하는 모습을 유벤투스와의 홈경기에서 보여준 것이 우려되는 부분. 페렌츠바로시의 약점을 간파한 유벤투스가 이번 경기에서도 강하게 전방에서부터 압박을 펼칠 경우 또 다시 자멸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 불안요소다.


최종 분석


유벤투스가 강한 압박으로 페렌츠바로시를 무너뜨린 기억이 있다는 점. 주포 호날두의 폼이 절정이라는 점에서 홈경기를 치르는 유벤투스의 승리를 의심의 여지가 없다.

 -2,-3.5 핸디캡이 주어졌지만 페렌츠바로시가 후방에서 상대 압박을 풀어내지 못하고 자멸하고 있는 만큼 공격수들의 폼이 올라온 유벤투스의 핸디캡 극복을 예상한다.

 페렌츠바로시가 강한 압박에 약점을 보인다는 점. 3경기 11실점으로 수비에 문제를 드러내고 있는 만큼 유벤투스의 화력이라면 3.5 기준 오버도 무난할 것으로 본다.


유벤투스 마핸승 오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