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해외축구분석 11월19일 UEFA네이션스 헝가리 : 터키 분석해외축구분석 11월19일 UEFA네이션스 헝가리 : 터키 분석

헝가리 분석 


극적인 역전승으로 유로 본선에 진출한 헝가리. 세르비아와의 홈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승점 8점으로 러시아와 동률을 이루고 있다. 다만 상대전적에서 밀리는 만큼 자력으로 조 1위를 차지하는 것은 불가능한 상황. 터키를 잡고 러시아가 무승부 이하의 결과를 얻어야 한다. 로시 감독 부임 후 수비진 정비에 성공하며 최근 5경기 3승2무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다는 것도 고무적. 다만 FW 찰라이 DF 오르반,로브렌크식스 GK 굴라스치의 부상 이탈에 MF 살라이,클라인하슬러,소보슬라이 등 주축 선수들이 코로나 19 확진자와의 접촉으로 인한 자가격리로 인해 터키와의 경기에 출전할 수 없게 됐다는 것이 우려된다.


터키 분석


원정에 나서는 터키. 홈에서 상대 퇴장으로 얻은 수적 우세를 통해 러시아를 3-2로 꺾고 승점 6점으로 조 3위를 기록하고 있다. 헝가리를 잡고 러시아가 세르비아와의 경기에서 승리하지 못할 경우 극적으로 조 1위를 차지할 수 있는 만큼 동기부여는 충분한 상황. FW 위날 DF 소윤주,셀릭,알리 칼디림 등 부상으로 빠진 선수들의 공백에 FW 윈데르가 출전정지로 결장한다는 것은 아쉽지만 부상에서 돌아온 FW 토순이 득점포를 가동하며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고 홈팀 귀네슈 감독 부임 후의 상승세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최종 분석


헝가리가 부상자들 공백에 코로나 확진자와 접촉한 주축 선수들의 격리로 인한 전력누수가 심각하다는 점에서 원정에 나서는 터키가 승리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헝가리의 전력누수가 뼈아픈 상태라는 점에서 터키의 승리를 충분히 노려볼 수 있는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도 터키의 우세를 전망한다.

헝가리가 공수의 핵심들이 빠진 상태라는 점. 조 1위 가능성이 있는 두 팀의 대결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난타전도 나올 수 있을 것으로 본다.


터키 마핸승 오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