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해외축구분석 11월19일 UEFA네이션스 오스트리아 : 노르웨이 분석해외축구분석 11월19일 UEFA네이션스 오스트리아 : 노르웨이 분석

오스트리아 분석


북아일랜드 상대로 고전 끝에 10분을 남기고 2골을 터뜨리며 2-1 역전승을 거둔 오스트리아. 승점 12점으로 조 1위 자리를 지켰다. 1경기 덜 치른 노르웨이와의 최종전에서 비기기만 해도 조 1위를 확정할 수 있는 상황. DF 드라고비치가 징계로 결장하고 MF 그릴리치,쇼프 등 부상자들 공백이 이어지고 일부 로테이션 가능성이 있다는 소식이지만 분데스리가에서 활약하는 선수들을 중심으로 선수층이 두텁다는 점. 탄탄한 조직력을 갖추고 있는 만큼 로테이션의 여파가 크지 않을 것으로 보여진다.


노르웨이 분석


원정에 나서는 노르웨이. 코로나 확진자 발생으로 이스라엘과의 친선경기에 이어 루마니아와의 네이션스리그 5차전이 연기된 가운데 기존 대표팀에 소집됐던 선수들이 자가격리에 들어가면서 대체 선수들을 발탁해 새로운 대표팀으로 오스트리아와의 경기에 나선다. FW 홀란드,솔로스 MF 외데고르를 비롯한 대표팀의 주축들이 모두 빠진 상태라는 점에서 정상적인 경기력을 보여주기 쉽지 않을 것으로 보여진다.


최종 분석


북아일랜드를 고전 끝에 잡아낸 오스트리아. 승점 12점으로 조 1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비기기만 해도 조 1위를 지킬 수 있다. 더불어 노르웨이가 코로나 확진자 발생으로 인한 기존 대표팀 선수들의 자가격리로 대표팀 경험이 일천한 선수들을 대거 소집해 오스트리아 원정에 나선다는 점에서 오스트리아의 무난한 승리를 예상한다.

노르웨이가 코로나 확진자 발생으로 인해 기존 대표팀이 아닌 새로운 대표팀을 소집해 오스트리아 원정에 나서는 만큼 홈팀 오스트리아의 완승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홈팀 오스트리아의 핸디캡 극복을 예상한다.

노르웨이가 코로나 확진자 발생 여파로 기존 대표팀 멤버들이 모두 빠진 상태라는 점. 급조된 팀으로 오스트리아를 상대하는 만큼 오스트리아의 대승 가능성을 노려볼 수 잇다는 점에서 2.5 기준 오버를 예상한다.


오스트리아 마핸승 오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