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2020.10.28 21:17

10월28일 KBO LG : 한화 분석

조회 수 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0월28일 KBO LG : 한화 분석10월28일 KBO LG : 한화 분석

LG 분석


2위 사수가 간절한 LG는 임찬규(10승 9패 3.97)가 시즌 11승에 도전한다. 20일 KT 원정에서 5.2이닝 2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임찬규는 아홉수를 드디어 끊어냈다는 점이 정신적인 안정을 가져올 것이다. 금년 한화 상대로 홈에서 6이닝 3실점 패배를 당했지만 최근 홈 경기 투구를 고려한다면 그 이상의 결과를 기대할수 있을듯. 토요일 경기에서 NC의 투수진 상대로 3점을 올리는데 그친 LG의 타선은 휴식 기간동안 얼마나 타격감을 끌어올렸느냐가 이번 경기의 성패를 좌우할 것이다. 그래도 불펜에게 휴식이 충분히 주어진건 다행스럽다.


한화 분석


투타의 부진으로 완패를 당한 한화는 김이환(2승 7패 6.42)이 시즌 3승에 도전한다. 18일 삼성과의 홈경기에서 5.2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김이환은 선발로 나오는 일이 잦아지면서 조금씩 공략을 당해가는 중이다. 8월 24일 LG 원정은 4이닝 1실점으로 호투를 해냈지만 최근의 투구 내용은 좋지 않고 더이상 LG는 체인지업에 약한 팀도 아니다. 전날 경기에서 플렉센 공략에 실패하면서 5안타 무득점 완봉패를 당한 한화의 타선은 10월 중순 이후 그야말로 바닥으로 타격감이 떨어지는 중이다. 그나마의 불펜 무실점이 위안 정도는 될수 있을듯.


최종 분석


최근 한화의 타격은 상당히 좋지 않다. 임찬규 공략은 매우 어려울듯. 반면 김이환은 선발로 가면 갈수록 불안해지고 있고 LG의 타격은 휴식 덕분에 좋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LG의 불펜이 흔들리지 않을 것이다. 전력에서 앞선 LG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임찬규와 김이환 중에서 먼저 무너지는건 김이환이 될 것이다. LG가 빠르게 리드를 잡고 승리를 가져갈수 있을듯. 예상 스코어는 6:2 내외로 본다.


LG 마핸승 오버 추천